1. 고은아 의료사고 피해자?
배우 고은아가 의료사고 피해를 입었다고 털어놨다. 고은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방가네 채널에서 공개된 결국엔 무너져버린 고은아의 코 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그러면서 재수술을 하겠다고 밝혔다.
고은아는 부상을 입었던 코를 복원할 수 있을지 고민을 말한 바 있으며 고은아는 수술을 하려고 했는데 하필 그 후에 일을 계속하게 됐고 신중하게 여러 병원을 다녀봐야 하며 갑자기 결정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니지 않나. 인생의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마지막 스케줄이 6월 3일까지 있으며 한 달 동안 일하면서 여러 병원을 다니고 상담을 병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고은아의 남동생인 그룹 엠블랙 출신 미르는 누나 코가 진짜 심각해졌다고 말하며 조만간 터진다고 말했다. 고은아도 육안상으로도 코에 문제가 생겼다는 게 많이 보이며 지금의 코와 옛날 코를 비교해 보면 많이 달라져서 속상하다고 말했다.
미르는 언제 어디에서 누가 그랬는지 밝히지는 않겠지만 어디선가 의료 사고를 겪었다고 이건 솔직하게 말해야 한다고 말했다.
고은아는 과거 치료 목적으로 수술을 받다가 의료사고를 당했다는 것이다. 고은아는 제가 다쳤다. 코가 찢어져서 그 자리에 봉합 수술한 흉터도 남아있고 코로 마음고생을 많이했으며 다들 나보고 망했다고 말했지만 나 안 망했다고 말했다.
어찌됐던 이번에 꼭 할 것이며 더워지기 전에 6월에 수술할 것이다. 제가 지금 남들에 비해 숨을 2배는 쉬는 것 같고 콧구멍이 너무 커졌고 살려고 수술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2023.04.19 - [분류 전체보기] - 현대차 중고차시장진출 선언 내용 정리
댓글